为了正常的体验网站,请在浏览器设置里面开启Javascript功能!
首页 > 日语专业研究生入学研究计划(韩文)

日语专业研究生入学研究计划(韩文)

2011-04-24 2页 doc 30KB 24阅读

用户头像

is_849991

暂无简介

举报
日语专业研究生入学研究计划(韩文)[서식 1] [서식 1] 연 구 계 획 서 학 위 과 정 : (석사, 박사) 지 원 학 과 : 지 원 전 공 : 성 명 : 1. 지원 동기 대학교 때 제 전공은 일본어이었습니다. 더구나 한국, 일본, 중국은 거리가 가가까운 데다가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3개 국가입니다. 경제나 문화방면은 물론이고 각각 분야의 연락이 몹시 밀접하며 한국은 그 중간에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은 3개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에서 일본어를 공부하려고 합니다. 또한 충남대학...
日语专业研究生入学研究计划(韩文)
[서식 1] [서식 1] 연 구 계 획 서 학 위 과 정 : (석사, 박사) 지 원 학 과 : 지 원 전 공 : 성 명 : 1. 지원 동기 대학교 때 제 전공은 일본어이었습니다. 더구나 한국, 일본, 중국은 거리가 가가까운 데다가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3개 국가입니다. 경제나 문화방면은 물론이고 각각 분야의 연락이 몹시 밀접하며 한국은 그 중간에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은 3개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에서 일본어를 공부하려고 합니다. 또한 충남대학교는 종합 대학으로 훌륭한 교수님이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2. 미래 연구 계획 지금은 21세기로 하고 세계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입니다. 언어는 그 가운데의 다리처럼 매우 중요한 작용을 합니다. 아시아의 환경 중 한국, 일본, 중국을 대표로 하는 세 국가 사이의 각각 분야의 교류가 많아질수록 세 나라의 언어도 넓은 범위에 사용 될 것으로 여깁니다. 그래서 대학원에 입학하면 한국어와 일본어 중국어의 각종 표현 형태를 공부할 것이며 한국문화 일본문화 중국문화와 역사, 생활, 관습, 사고방식 비지니스 등과 언어의 관계를 연구할 것입니다. 연구에 필요한 지식을 얻을 위해서 다음과 같은 공부하겠습니다. 첫째, 일본어를 연구함으로 일본의 문화를 이해하고 동시에 한국과 중국의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겠습니다. 둘째, 일본어를 음운, 형태, 통사, 의미면에서 분석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셋째, 어학은 중요한 것이 실용적인 언어훈련을 통해 실생활과 학문연구에 필요한 언어를 습득하겠습니다. 넷째, 언어 능력의 향상. 이후에 논문을 쓰거나 전문적 문헌를 읽기 위해서 전문적 용어를 습득하겠습니다. 다섯째, 영어 능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진지하게 공부할 것입니다. 3. 기타 저의 부모님은 다 부지런하시고 적극적 사람입니다. 저는 이러한 부모님을 닮아서 어렸을 때부터 근면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또한 인내심도 있기 때문에 무슨 문제나 곤란한 일이 발생해도 참아 끝까지 노력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무엇보다 건강한 몸이 갖는 게 제일 중요할 생각합니다. 시간을 내서 우물의 개구리가 안 될 위해 여러 가지의 책도 읽습니다. 이외에 음악과 여행에도 열중합니다. 이러한 태도로 열심히 공부한 후 졸업하면 중국에 돌아가서 취직하거나 기회가 있다면 계속해서 공부할 것입니다. 일본어나 한국어에 관한 일을 하고 싶습니다. 배운 언어 지식을 충분하게 써서 한국 일본 중국의 끊임없이 발전을 위해 힘이 내겠습니다.
/
本文档为【日语专业研究生入学研究计划(韩文)】,请使用软件OFFICE或WPS软件打开。作品中的文字与图均可以修改和编辑, 图片更改请在作品中右键图片并更换,文字修改请直接点击文字进行修改,也可以新增和删除文档中的内容。
[版权声明] 本站所有资料为用户分享产生,若发现您的权利被侵害,请联系客服邮件isharekefu@iask.cn,我们尽快处理。 本作品所展示的图片、画像、字体、音乐的版权可能需版权方额外授权,请谨慎使用。 网站提供的党政主题相关内容(国旗、国徽、党徽..)目的在于配合国家政策宣传,仅限个人学习分享使用,禁止用于任何广告和商用目的。

历史搜索

    清空历史搜索